탄내나는 드라이기 교체 후기: 저소음에 바람세기까지 강력한 JMW MG1800 추천

몇 년동안 잘 쓰던 헤어 드라이기에서 탄내도 나고, 전선 부분도 조금 손상된게 보여서 이제는 수명이 다 된 것 같아 이번에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했다. 예전에는 “드라이기가 뭐 다 비슷하지”라는 생각이었는데, 바람세기가 되게 약한 드라이기를 사용해보고 생각이 달라졌다. 머리 말리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답답하더라고? 그래서 이번에 브랜드를 고를 때 풍량을 가장 중요하게 봤고, 저소음 여부와 가격, 디자인까지 고려해서 최종적으로 JMW 드라이기를 구매하게 됐다.

JMW MG1800 드라이기 후기 썸네일

가성비 좋은 JMW MG1800 드라이기

JMW MG1800 드라이기 택배 박스

내가 고른 제품은 JMW MG1800 드라이기로 쿠팡에서 59,000원에 구매했다. JMW은 워낙 성능이 좋기로 유명해서 전문가용으로 미용실 디자이너들도 많이 사용하고, 추천하는 브랜드다. 그만큼 일반 드라이기에 비하면 가격대가 높은 편이긴 하다. 모델 종류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선택했다.

JMW MG1800 드라이기 BLDC모터

이 드라이기는 고성능의 BLDC모터가 장착된 제품으로 소비 전력은 1500W다. 흔히 와트수가 높을수록 바람세기가 강력하다고 생각한다. 와트수도 중요하지만 실제 성능은 내장된 모터가 DC인지, BLDC인지에 따라 크게 차이가 나므로 이 부분을 꼭 확인하자. 와트수가 높은 저가형 제품의 경우, 대부분 DC 모터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해보면 풍량이 생각보다 약한 경우가 많다.

JMW MG1800 드라이기 구성품

구성품은 간단하다. 드라이기 본품과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다. 조작 방식은 다 똑같아서 설명서를 따로 보진 않았다.

JMW MG1800 드라이기 온도 조절

바람세기는 2단으로 조절이 가능하고, 상단 버튼을 눌러서 냉풍과 온풍을 간단하게 전환할 수 있다.

사람들이 많이 쓰는 데는 이유가 있다

JMW MG1800 드라이기 실제 사용 후기

직접 사용해보니 바람세기가 확실히 강한 편이라 머리가 금방 말라서 좋다. 소음은 내가 이전에 사용하던 거랑 비교하면 저소음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다. 디자인도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고 예뻐서 마음에 든다. 드라이기는 매일 사용해서 무게도 생각보다 중요한데, 가벼운 편이고 그립감도 좋아서 사용하기 편하다.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드라이기다.

단점이 하나 있다면 나한테는 온풍이 너무 뜨겁게 느껴진다는 점인데, 이건 거리만 잘 조절하면 되니까 상관없을 듯. 고장만 안 났으면 좋겠다.

📁 이 글도 읽어보세요!

⌨️ 댓글 남기기

내용을 입력하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세요.